2021년 1월 31일 일요일

Facebook 계정 으로 수익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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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활성화된 광고 계정 문제 해결

조회 963,499회

Facebook 계정, 페이지, 또는 비즈니스 관리자 계정에 대한 광고 기능 제한

조회 350,006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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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26,659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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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404,141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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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dience Network 정보

Audience Network는 Facebook의 사람 기반 광고를 Facebook 플랫폼뿐만 아니라 다른 앱과 모바일 웹사이트까지 확장할 수 있는 광고 네트워크입니다.


퍼블리셔는 Audience Network를 통해 Facebook 광고주의 광고를 해당 퍼블리셔의 앱에 게재하는 방식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수익 창출을 시작하기에 앞서 비즈니스 관리자 플랫폼인 수익 관리자에 상세 정보를 추가해야 합니다. 그래야 Audience Network를 통해 발생한 수익을 추적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수익 관리자 설정하기

처음 사용하는 경우 비즈니스 관리자 플랫폼인 수익 관리자를 설정해야 Audience Network를 통해 발생한 수익을 추적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설정은 미디에이션 사용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수익 관리자를 설정하려면 플랫폼에 적용되는 Facebook의 빠른 시작 가이드를 참고하세요.

빠른 시작 가이드


수익 관리자 사용하기

이미 빠른 시작 가이드를 사용해 설정을 완료한 경우, 아래에서 수익 관리자를 사용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앱을 만들고, 광고 노출 위치를 만들고, Facebook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광고 형식을 이해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Audience Network에서 정산 받는 방법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DK를 통합하거나 광고를 테스트하는 방법에 대해 기술적인 도움이 필요한 개발자인 경우, 아래에서 찾아보거나 더 자세한 내용은 Facebook for Developers 사이트를 참조할 수도 있습니다.


기술 가이드 찾기

새로운 자산, 플랫폼, 광고 공간 및 노출 위치 만들기,


Audience Network에서 수익 정산 받기,

비즈니스 관리자 권한 관리하기,


Audience Network 광고 형식 정보,


수익 증대하기

적절한 가격 설정을 적용하거나 광고 인벤토리에 대한 공정하고 투명한 경매를 통해 Audience Network로 예상 수익을 극대화하세요.


더 많은 사람들에게 콘텐츠를 홍보하는 광고를 만들어 또 다른 방식으로 수익을 증대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가격 설정 관리하기

입찰

광고 차단

예상 수익 알아보기


앱의 광고 경험 개선하기

퍼블리셔는 사람들에게 좋은 광고 경험을 제공해야 합니다.


Facebook 정책을 준수하는 동시에 적절한 순간에 광고를 효과적으로 노출할 기회를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면 가장 효과적으로 전환을 유도하고, 성과를 높이며, 앱 내에서 클릭 품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도구를 사용하여 앱 내 광고 경험의 품질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광고 경험 모니터링하기

광고 구현 상태 개선하기

정책 위반 방지하기


성과 측정하기

수익 관리자에서는 Audience Network를 사용하여 수익화하는 앱, 인스턴트 아티클 또는 인스턴트 게임의 성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산, 플랫폼, 국가, 표시 형식을 기준으로 필터링하여 성과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각 차트를 맞춤 설정하면 추산 수익, eCPM, 클릭수, Fill rate, 광고 요청과 같이 비즈니스에 중요한 여러 지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과 데이터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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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으로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더 나은 답변을 만들어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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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정보,


Audience Network 정보Audience Network의 작동 원리Facebook 광고주를 위한 광고 타게팅 옵션 정보수익 관리자 정보미디에이션 정보Audience Network 수익 창출 정보


빠른 시작


기술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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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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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한


폭포수식


입찰


광고 품질 개선하기


차단하기


제한 사항


측정하기

Facebook이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성장을 위해 함께 걸어갑니다.


광고주를 위한 최신 뉴스와 기타 유용한 정보를 Facebook for Business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Facebook for Business Page.

Facebook 마케팅

성공 사례

측정

업종

아이디어

이벤트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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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지도 구축

발견 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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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 © 2021회사소개, 개발자채용 정보, 개인정보처리방침, 쿠키이용, 약관고객 센터,



신청,



자산


Android 앱


앱 이름Android


앱 상세 정보

  • 결제 계정

  • 인증

  • 광고 설정

  • SDK 통합

앱 상세 정보 추가

앱이 Facebook 정책을 준수하는지 검수합니다. 보통 72시간 이내에 완료됩니다.


Google Play URL 앱을 게시하지 않았다면 나중에 URL을 추가해도 됩니다.


앱 이름


플랫폼


Android


다음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도움말 주제를 확인하거나 Audience Network 팀에 문의하세요.


계정에 액세스하는 새로운 방법

비즈니스 관리자 계정을 선택하여 해당 계정과 연결된 광고 계정, Facebook 페이지 및 기타 비즈니스 계정에 액세스하세요. 또는 Facebook 계정으로 전환하여 해당 계정과 연결된 비즈니스 자산에 액세스하세요.


여러 비즈니스 도구를 편리하게 활용하세요


각 계정과 연결된 항목을 빠르게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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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youtube.com/watch?v=x9KoINfQ0UM

https://www.youtube.com/watch?v=hGMY0oQlQak

https://www.youtube.com/watch?v=jSGOe1uaLt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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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youtube.com/watch?v=3xVpK8NjtbE

https://www.youtube.com/watch?v=PkapzGBOLNU&t=215s

https://youtu.be/PkapzGBOLN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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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1월 30일 토요일

YouTube 계정,

YouTube 계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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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청하신 페이지는 현재 사용중인 언어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Chrome에 내장 된 번역 기능 을 사용하면 어떤 웹 페이지라도 원하는 언어로 즉시 번역 할 수 있습니다.

계정 로그인 문제 해결

YouTube TV에 ​​가입하거나 로그인하는 데 문제가있는 경우 브랜드 계정에 로그인했을 수 있습니다 . 


브랜드 계정은 YouTube TV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YouTube TV에 ​​가입하고 로그인하려면 다른 Google 계정을 사용해야합니다. 


브랜드 계정 사용 여부를 확인하는 방법

가입 또는 로그인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추가 문제 해결 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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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움이 더 필요하세요? 다음 단계를 시도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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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움

    • © 2021 Google

브랜드 계정 관리

브랜드에 맞게 계정을 설정하고 관리하세요. 이 계정으로 YouTube와 같은 특정 서비스를 이용해 온라인 활동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도움말: 초등학교나 중고등학교를 통해 사용하는 Google 계정으로는 브랜드 계정을 만들 수 없습니다.


브랜드 계정 작동 방식

브랜드 계정과 일반 Google 계정의 차이점

브랜드 계정을 지원하는 Google 서비스


브랜드 계정 만들기

일부 Google 서비스에서 비즈니스 또는 브랜드의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YouTube 채널을 만들 때 브랜드 계정을 만듭니다.

컴퓨터 AndroidiPhone 및 iPad


브랜드 계정 찾기

모든 브랜드 계정을 찾고 계정 간에 전환할 수 있습니다.


계정 찾기

  1. 컴퓨터에서 웹브라우저(예: Chrome 또는 Safari)를 엽니다.
  2. Google 계정의 '브랜드 계정'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3. '내 브랜드 계정'에서 계정을 선택합니다.

계정 간 전환하기

  1. 컴퓨터에서 웹브라우저(예: Chrome 또는 Safari)를 엽니다.
  2. 사용하려는 Google 서비스로 이동합니다.
  3. 오른쪽 상단에서 프로필 사진 또는 이니셜 
     '모든 브랜드 계정'을 탭합니다.
  4. 사용할 계정을 선택합니다. 계정이 표시되지 않으면 브랜드 계정을 지원하지 않는 서비스일 수 있습니다. 

계정 변경하기

기본 정보 수정

비즈니스 또는 브랜드에 관한 기본 정보를 추가, 변경, 삭제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Google 서비스 전반에 반영됩니다.

  1. 컴퓨터에서 웹브라우저(예: Chrome 또는 Safari)를 엽니다.
  2. Google 계정의 '브랜드 계정'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3. 수정하려는 계정을 선택합니다.
  4. '계정 정보 수정'을 탭합니다.
  5. 변경하려는 섹션에서 '수정' 
    을 탭합니다.
    • 선택사항: 오른쪽 하단에 '정보 추가' 
      가 있습니다. 계정에 정보를 추가하려면 '정보 추가'를 탭하세요.
  6. 원하는 정보를 추가, 변경, 삭제합니다.

공유되는 정보의 종류를 관리하는 방법 알아보기

계정 관리자 변경

이메일을 수신하는 경우 선택


브랜드 계정 삭제 또는 복원하기

소유자만 브랜드 계정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삭제하면 모든 Google 서비스에서 계정의 콘텐츠가 모두 삭제됩니다.


중요: 계정을 삭제하거나 복원하려면 7일 동안 계정 소유자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계정 소유자가 된 지 7일이 지나지 않은 경우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계정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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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찰, '쯔양 협박 혐의' 유튜버들 오늘(11일) 수사 착수..'고발 당일' 이례적,쯔양, 5년간 조용한 기부…보육원장 “그간 힘든 내색 전혀 없었다”"두 아들 건다"던 유튜버, 쯔양 협박 비난에 "절대 그냥 못 죽지"쯔양 폭행·협박·갈취하던 前 남자친구, 극단적 선택… 고소 사건 종결,,,

"검찰, '쯔양 협박 혐의' 유튜버들 오늘(11일) 수사 착수..'고발 당일' 이례적,쯔양, 5년간 조용한 기부…보육원장 “그간 힘든 내색 전혀 없었다”"두 아들 건다"던 유튜버, 쯔양 협박 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