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11일 수요일

방탄소년단,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이미지

'BTS 연대기' 방탄소년단, 풋풋한 데뷔초 모습 부터 월드스타의 면모까지 (종합)


이미지중앙


10일 밤 10시 방송된 SBS '추석특집-BTS 연대기'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예능 영상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성주, 정형돈, 장예원은 방탄소년단의 SBS 예능 TOP8을 공개했다. 

8위는 '뷔의 하이힐 댄스'였다. 뷔가 '스타킹'에 출연해 출연자들을 따라 하이힐을 신고 'I NEED U'를 완벽하게 선보인 방송이었다. 

7위는 '진의 다이빙 실력'으로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 진의 모습이 공개됐다. 방송에서 진이 공중 3회전을 돌며 다이빙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때 당시 함께 출연했던 솔비는 진을 칭찬했다. 솔비는 진에 대해 "친화력이 좋다”라고 언급했다.

이어서 솔비는 진이 오랜 잠수로 탈진 증상이 있어 진을 간호하게 됐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솔비는 "진이 '누나 혹시 누구 간병해 본 적 있냐'고 묻더니 '간병은 하지 마라'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6위는 방탄소년단의 개인기 모음이었다. 정국은 자이언티의 ‘양화대교’ 노래를 모창했는데, 그의 첫 소절을 듣자마자 전현무는 “저기요, 동네 바보 말고”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자이언티는 “정국씨 감사합니다. 제 노래 불러주셔서”라고 대답했다.  

이어서 뷔는 영화 ‘내부자들’의 백윤식 성대모사를 선보였다.  

5위는 진의 아재 개그 영상이었다. 김성주와 정형돈은 진이 "신이 낳은 아이는?"이라고 문제를 내자 '갓난아기'라는 정답을 맞혔다. 

4위는 'BTS의 예측불가 폭로대전'이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013년 MTV '신인왕 방탄'을 통해 '가슴을 열어라'를 패러디한 폭로전을 펼쳤다.

슈가는 “데뷔 전 내게 이런 말을 하신 적이 있다"며 "‘넌 원타임 같은 가수가 될 거야. 안무는 필요 없어. 율동만 하면 돼’라고 했는데 보이그룹 중에 우리 안무가 제일 힘들다”라고 말했다.

뷔는 "재작년 월말 평가 때였다. 랩몬 형과 편의점에 가고 있었다. 방시혁 PD님을 마주쳤다. '남준이 옆에 넌 누군'라고 했다. 제 이름은 태형이다. 제 이름을 외워달라"라며 호소했다.

3위는 '제이홉의 예능 수난기' 영상이었다. '스타킹'에 출연한 일반인 출연자가 제이홉을 방탄소년단의 멤버인지 몰라 제이홉을 당황하게 했다.  

2위는 방탄소년단의 먹방 영상이었고 1위는 '방탄소년단 vs 런닝맨' 영상이었다.



"인지도 굴욕→방시혁 폭로"..'BTS 예능 연대기' 방탄소년단도 거쳤던 신인 시절 [종합]


10일 방송된 SBS 추석특집 'BTS 예능 연대기'에서는 방탄소년단의 과거 예능 출연 방송분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은 데뷔한 지 5일 된 방탄소년단의 인터뷰 미방송분으로 시작됐다. 영상 속 방탄소년단은 리허설 때 붙이는 A4 용지 대신 제작한 옷을 입고 있었다. RM은 언제까지 옷을 입을 거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빨리 잘 돼서 이름표가 없어도 이름을 알아주실 때까지 입겠다"고 포부를 밝히기도. 또 지민은 포인트 안무인 복근 공개 파트를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어 방탄소년단의 예능 속 명장면 TOP 8이 공개됐다. 8위는 2016년 1월 '스타킹'에 출연한 뷔의 하이힐 댄스였다. 이날 뷔는 하이힐을 신고 'I NEED U' 댄스를 선보였다. 뷔는 높은 신발을 신은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안무를 완벽 소화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2017년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 진의 다이빙 실력도 재조명됐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진이 정글에 가기 전 간단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지민은 "우리 맏형이 정글에 간다는 소식을 들었다. 잘할까 걱정된다. 배고픈 걸 진짜 못 참는다"라고 말했고, 슈가는 "진은 가장 굶어 죽기 쉬운 스타 1위다"라고 폭로했다.
진과 함께 정글로 떠났던 솔비, 슬리피는 당시 방송되지 않은 에피소드를 얘기했다. 솔비는 "진은 엄청 밝고, 친화력도 좋다. 물 속에서 수영을 많이 해서 탈진 증상이 있었다. 잠깐 힘들어했을 때 간호를 했는데 누워 있는데 물을 줬다. 그런데 '누구 간병해 본 적 있냐'고 묻더니 '어디서 간병은 하지 마라'고 하더라. 그때 기억이 많이 난다"고 말했다.
정국의 자이언티 모창과 뷔의 백윤식 성대모사도 명장면으로 꼽혔다. 자이언티는 직접 정국의 모창을 보고 "섹시 드라이버라고 한 거 같다. 불효설도 있었다. '아버지 말고'라고 해서. 일단 섹시 드라이버를 잘 들었다. 갑자기 노래하다가 '오!' 하면서 끊으셨다. 그 포인트가 왜 그러셨는지 정말 궁금하다. 저 부분이 좀 재미있었다. 제 노래 불러주셔서 감사하다"고 평했다.
특히 뷔의 성대모사는 미방송분이었다. 뷔는 '내부자들' 중 백윤식의 대사인 '이런 여우 같은 곰을 봤나' 등을 따라했지만, 대사를 잊는 바람에 커닝 페이퍼를 꺼냈다. 풋풋한 신인 뷔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진의 아재개그, BTS의 먹방 등이 공개됐다. 또 데뷔 전 춤을 추지 않아도 된다는 방시혁 프로듀서의 말을 굳게 믿었던 슈가가 방시혁 프로듀서의 거짓말을 폭로하는 장면과 제이홉이 '스타킹' 출연자가 방탄소년단 멤버인지도 모르는 굴욕을 당하는 장면도 전파를 탔다.
대망의 명장면 1위는 방탄소년단의 '런닝맨' 완전체 출격이었다. 이에 '런닝맨' 멤버들은 방탄소년단과 진행했던 특집을 회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종국은 당시 방탄소년단을 힘으로 제압했던 자신의 모습을 지켜보면서 "CG로 왜 불을 달았냐"며 안절부절해 폭소를 안겼다. 이에 유재석은 "혀를 내두르고 갔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김종국은 굴하지 않고 "방탄소년단이 1위를 차지한 이유에 제가 정국의 복근을 본의 아니게 공개한 것이 영향이 있었던 게 아닐까 생각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미지중앙

10일 방송되는 SBS 추석특집 예능프로그램 'BTS 예능 연대기'는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각종 SBS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명장면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과거 영상 소개에서 벗어나 당시 출연자들의 생생한 인터뷰를 통해 새로운 재미와 추억을 선사한다.

이에 방탄소년단과 함께했던 스타들이 실제로 출연하여 당시 영상을 보고 회상해보는 '리액션캠' 코너도 진행된다. '리액션캠' 코너에는 방송인 유재석을 포함한 SBS '런닝맨' 멤버들뿐만 아니라 가수 자이언티, 솔비, 슬리피 등이 출연한다고 알려져 눈길을 끈다.

'런닝맨' 멤버들은 2016년 '런닝맨 3주년 특집으로 방탄소년단과 함께 했던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며 그때로 돌아간 듯 흥분하고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 정국, 지민 등 세명을 힘으로 제압했던 김종국은 당시 영상을 보며 미안함에 어쩔 줄 몰라 했다고.

이 밖에 지난 2016년 설 특집으로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사장님이 보고 있다'에서는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자이언티의 노래 '양화대교'를 모창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코타 마나도 편'에서 방탄소년단 멤버 진과 함께 출연한 솔비와 슬리피는 당시로 돌아간 듯 다이빙 대결의 생생한 회고담과 방송에 나가지 않은 비화를 공개할 예정이다.

과연 자이언티가 해당 영상을 보고 어떤 반응을 보였는지, 또 슬리피와 솔비가 진과 나눈 추억은 무엇인지 10일 밤 10시 방송되는 'BTS 예능 연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탄도령단 변신…방탄소년단, 한복 입고 추석인사
보이 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팬 아미들에게 추석 인사를 전했다.

9월 11일 오후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는 "2019 HAPPY CHUSEOK ARMY! #방탄도령단 추석 선물 받으러 #이리오너라 #아미를위한선물 #추석은방탄과함께 #해피추석아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방탄소년단 공식 SNS
▲ 방탄소년단 공식 SNS


공개된 사진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저마다 다른 디자인의 한복을 차려입고 환한 미소를 짓는 모습이 담겨 있다.

방탄소년단은 8월 12일 첫 장기 휴가에 돌입했다. 10월 11일 사우디 아라비아 수도 리야드에 위치한 킹 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KING FAHD INTERNATIONAL STADIUM)에서 스타디움 투어 ‘LOVE YOURSELF: SPEAK YOURSELF(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 공연을 개최한 이후 10월 26일, 27일, 29일 서울 송파구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Olympic Stadium)에서 대규모

 스타디움 투어의 막을 내릴 계획이다.



방탄소년단 '브링 더 소울' 3번째 이야기..행복이란?
image


톱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정국)이 '브링 더 소울: 다큐 시리즈'에서 북미 투어의 열기를 잇는다.

방탄소년단은 10일 오전 10시 공식 팬 커뮤니티 'BTS 위버스'를 통해 '브링 더 소울: 다큐 시리즈'(BRING THE SOUL: DOCU-SERIES)의 3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날 공개될 3번째 에피소드에서는 미국 포트워스와 캐나다 해밀턴 공연을 치르며 'LOVE YOURSELF' 투어를 이어나가는 방탄소년단의 열정 가득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특히, 예상치 못한 난관을 만난 멤버들이 좀 더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함께 고민하고 해결해나가는 과정을 담은 백스테이지 현장을 생생하게 엿볼 수 있다. 또한, 멤버들은 바쁜 투어 일정 속에서도 자신만의 소소한 즐거움을 찾으며 각자가 느끼는 행복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브링 더 소울: 다큐 시리즈'는 지난 2018년 8월부터 시작된 'LOVE YOURSELF' 투어의 서울 콘서트와 북미 및 유럽 투어의 여정을 밀착 촬영해 방탄소년단의 무대와 음악 등 모든 순간을 고스란히 담았다.

지난 8월 27일 첫 공개된 '브링 더 소울: 다큐 시리즈'는 총 6부작으로, 오는 10월 1일까지 매주 화요일 한 편씩 공개된다.


방탄소년단(BTS) 정국, 개인 브이라이브 1억뷰 최단 기록 달성…'BTS 예능 연대기' 방송까지 화제,,


확대이미지


방탄소년단(BTS) 정국은 올해 나이 23세로 지난 2013년 방탄소년단 싱글 앨범 ‘2 COOL 4 SKOOL’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최근 ‘상남자’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3억뷰를 돌파하며 ‘DNA’, ‘불타오르네’ 등 총 11편의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3억뷰를 넘겨 월드돌로서의 면모를 뽐낸 바 있다. 

최근 방탄소년단은 지난 22일과 2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공식 글로벌 팬미팅 ‘BTS 5TH MUSTER [MAGIC SHOP]’을 성료하고 데뷔 후 첫 공식 장기 휴가에 돌입했다.


지난 11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방탄소년단의 공식 카페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데뷔 후 처음으로 공식 장기 휴가를 가질 예정이다. 오늘 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무대가 방탄소년단의 휴가 전 마지막 공식 일정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장기 휴가는 데뷔 이후 쉼 없이 달려온 방탄소년단이 뮤지션으로, 그리고 창작자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재충전의 시간이 될 것"이라고 덧붙여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지난 10일 방송된 SBS 'BTS 예능 연대기'에서는 SBS 예능에 출연한 방탄소년단의 명장면 TOP8이 전파를 탔다. 1위는 '방탄소년단 vs 런닝맨' 영상으로 선정됐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검찰, '쯔양 협박 혐의' 유튜버들 오늘(11일) 수사 착수..'고발 당일' 이례적,쯔양, 5년간 조용한 기부…보육원장 “그간 힘든 내색 전혀 없었다”"두 아들 건다"던 유튜버, 쯔양 협박 비난에 "절대 그냥 못 죽지"쯔양 폭행·협박·갈취하던 前 남자친구, 극단적 선택… 고소 사건 종결,,,

"검찰, '쯔양 협박 혐의' 유튜버들 오늘(11일) 수사 착수..'고발 당일' 이례적,쯔양, 5년간 조용한 기부…보육원장 “그간 힘든 내색 전혀 없었다”"두 아들 건다"던 유튜버, 쯔양 협박 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