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15일 토요일

방탄소년단, 美 '지미 팰런쇼,

방탄소년단, 美 '지미 팰런쇼,
'신곡 무대 최초공개, 컴백 D-7' 
블랙스완 안무영상이 나왔습니다. 속으로 안무영상 나오길 엄청 기대했어요. 그래미 공연에 안무는 잘 안나왔거든요(방탄 멤버들얼굴이 나왔다.) 지민의 블랙스완 안무가 섬세하드라구요^^ 그래미 공연 때에 위험한 일들이 엄청 많았어요, 제이홉은 뷔의 발차기에 맞고 진은 정국 손에 맞을 뻔했는지 맞았는진 모르겠지만 많이 위험했어요,
방탄소년단, 美 ‘지미 팰런쇼’ 출연…신곡 무대 최초 공개 [공식],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인기 심야 토크쇼인 ‘지미 팰런쇼’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미국 NBC 채널에서 방송되는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 이하 ‘지미 팰런쇼’)’은 13일(이하 현지시간) 공식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오는 24일 ‘지미 팰런쇼’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방탄소년단은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의 타이틀곡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진행자 지미 팰런과의 인터뷰는 물론, 뉴욕의 상징적인 장소들을 방문하는 등 스페셜 방송이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처음 공개되는 타이틀곡 퍼포먼스에 대해 지미 팰런은 "방탄소년단이 뉴욕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을 장악했다"라고 언급해 궁금증과 기대감을 갖게 한다. 
방탄소년단의 ‘지미 팰런쇼’ 출연은 2018년 9월 ‘IDOL’ 무대 이후 이번이 두 번째다. 앞서 ‘지미 팰런쇼’ 측은 방탄소년단의 이번 출연을 예고하며 공식 SNS에 방탄소년단에게 물어보고 싶은 질문을 보내달라는 게시물 #FallonAsksBTS를 올려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정규 앨범 ‘MAP OF THE SOUL : 7’은 오는 21일 발매되며,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네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가 차례로 공개됐다.
2월 21일 오후 6시에 앨범 수록 기대되네요. 방탄의 춤이 현대무용 스타일 까지 간다니 놀라워요, 얼른2월 21일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방탄소년단 앞으로도 좋은 노래 좋은 춤 기대 할게요^^
13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NBC 채널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쇼' 공식 SNS에는 오는 24일 방탄소년단이 '지미 팰런쇼'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의 타이틀곡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이들은 진행자 지미팰런과의 인터뷰는 물론, 뉴욕의 상징적인 장소들을 방문하는 등 스페셜 방송이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처음 공개되는 타이틀 곡 퍼포먼스에 대해 지미 팰런은 "BTS가 뉴욕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을 장악했다"고 언급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지미 팰런쇼' 출연은 2018년 9월 'IDOL' 무대 이후 이번이 두 번째다. 앞서 '지미 팰런쇼' 측은 방탄소년단의 이번 출연을 예고하며 공식 SNS에 방탄소년단에게 물어보고 싶은 질문을 보내달라는 게시물 #FallonAsksBTS를 올려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정규앨범 'MAP OF THE SOUL : 7'은 오는 21일 발매된다.
이미 지미 팰런 쇼 녹화는 마친 상태. 진행자 지미 팰런은 녹화 당시 이들의 무대를 보고, 이렇게 말했다고 합니다.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가졌던 그룹 방탄소년단이 다시 기지개를 켭니다. 짧은 겨울잠에서 깨어나 봄을 맞이하는 방탄소년단, 그들의 첫 활동이 결정됐습니다.
가장 먼저 방탄소년단은 미국 팬들 앞에서 새 앨범의 타이틀곡 무대를 선보입니다. 현지 시간으로 오는 24일, 미국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 출연하는데요, 이날 정규 4집 음반 <Map of the Soul: 7>의 타이틀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입니다.
“우리는 BTS와 뉴욕을 위해 뭔가 특별한 쇼를 만들고 싶었다. BTS가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을 장악했다. 퍼포먼스가 얼마나 대단하고 멋있는지 믿을 수 없을 것이다!”
방탄소년단과 지미 팰런의 만남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지난 2018년 9월 방탄소년단은 지미 팰런 쇼에 출연해 ‘IDOL’ 공연을 펼친 바 있죠.
지난달 ‘블랙 스완(Black Swan)’을 먼저 공개하며 앨범의 예술적인 완성도를 보여준 방탄소년단. 노래 속 블랙 스완처럼 다시 날아오를 그들의 날갯짓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CREDIT
  •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 포토 Big Hit Entertainment, Andrew Lipovsky/NBC
이로써 이제 모든 멤버의 컴백 트레일러가 공개되었습니다.
#방탄소년단, # bts #빅히트 #신곡무대 #최초공개 #정규4집 #지미팰런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검찰, '쯔양 협박 혐의' 유튜버들 오늘(11일) 수사 착수..'고발 당일' 이례적,쯔양, 5년간 조용한 기부…보육원장 “그간 힘든 내색 전혀 없었다”"두 아들 건다"던 유튜버, 쯔양 협박 비난에 "절대 그냥 못 죽지"쯔양 폭행·협박·갈취하던 前 남자친구, 극단적 선택… 고소 사건 종결,,,

"검찰, '쯔양 협박 혐의' 유튜버들 오늘(11일) 수사 착수..'고발 당일' 이례적,쯔양, 5년간 조용한 기부…보육원장 “그간 힘든 내색 전혀 없었다”"두 아들 건다"던 유튜버, 쯔양 협박 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