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3월 21일 일요일

애드 센스, 1

애드 센스, 1

웹 사이트의 사용자 경험을 3 단계로 다듬기

에즈 기 세틴 카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애드 센스, Google

게재일 2019 년 12 월 20 일


거기에는 많은 사이트가 있습니다. 


훌륭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 외에도 자신의 콘텐츠를 돋보이게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떻게? 한 가지 방법은 뛰어난 사용자 경험 (UX)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도구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입장이되어 사이트를 쉽게 이동할 수있는 능력을 손상시키는 모든 것을 바로 잡으십시오. 결과적으로 이러한 최적화는 광고 실적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1. 사이트 성능 측정

첫 번째 단계로 현재 웹 사이트 사용자 경험을 평가하여 어떤 개발이 필요한지 이해하십시오. Search Console을

사용하여 Google 검색 결과에서 사이트의 실적에 대한 중요한 측정 항목을 추적합니다  . 귀하의 사이트가 얼마나 자주 나타나는지, 평균 게재 순위, 클릭률 등을 알아보십시오. 


실적 보고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검색 트래픽이 어떻게 변하는 지, 어디에서 발생하는지, 사이트를 가장 많이 표시 할 가능성이 높은 검색어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Google 검색에서 클릭률이 가장 높은 (및 가장 낮은) 페이지를 확인합니다. 


Lighthouse를 통해 미개척 성능 기회를 노출하고 웹 페이지의 품질을 개선하십시오  . Lighthouse 감사를 사용하면 사이트의 성능, 접근성 및 사용자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일반적인 문제를 식별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친화적 인 테스트  를 실행하여  방문자가 모바일 장치에서 페이지를 얼마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점수를 확인하려면 페이지 URL을 입력하십시오. 사이트를 방문하는 대부분의 사용자는 휴대 기기를 사용하고있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사이트를 모바일 친화적으로 만들지 않았다면 그렇게해야합니다.  


53 %의 사용자가로드하는 데 3 초 이상의 시간이 걸리는 모바일 사이트를 이탈하는 상황에서 속도를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모바일 페이지 속도를 확인   하고 업계 벤치 마크 와 비교하십시오  . 

2.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위한 디자인 

이제 사이트가 어떻게 측정되는지 알았으므로 개선을 위해 UX 전략과 함께 분석을 사용할 때입니다. 사용자에게 더 부드럽고 빠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세 가지 개발 프레임 워크가 있습니다.

  • AMP  (Accelerated Mobile Pages)는 모든 기기에서 일관되게 빠른 고성능 사이트를 만들 수있는 웹 구성 요소의 프레임 워크입니다. 

  • 반응 형 웹 디자인  은 HTML 및 CSS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의 크기를 자동으로 조정, 축소 또는 확대하여 데스크톱, 태블릿 및 휴대폰을 포함한 모든 장치에서 멋지게 보이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 프로그레시브 웹 앱  은 데스크톱 및 모바일에서 설치 가능한 앱과 유사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웹을 통해 직접 구축 및 제공되는 이러한 웹 앱은 모든 브라우저에서 빠르고 안정적입니다.

3. 모바일을 염두에 두십시오.


이제 대부분의 사용자가 휴대 기기로 Google 검색에 액세스하므로 사이트 콘텐츠의 모바일 버전이 색인 생성 및 순위를 결정합니다. 사이트에 별도의 데스크톱 및 모바일 콘텐츠가있는 경우 모바일 우선 색인 생성 을 최적화하기 위해 기억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 모바일 사이트에는 데스크톱 사이트와 동일한 콘텐츠가 포함되어야합니다.

  • 구조화 된 데이터는 사이트의 두 버전 모두에 있어야합니다.

  • 메타 데이터는 사이트의 두 버전 모두에 있어야합니다.

디자인과 관련하여 사용자는 참을성이 없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쉽게 찾고 수행 할 수 있도록 사이트를 구성하십시오. 사용자가 찾고있는 콘텐츠에 사용자를 연결하는 데 홈페이지와 내비게이션에 집중하세요. 사용자가 서둘러 필요한 것을 찾을 수 있도록 사이트 검색을 제공합니다. 


고객 여정을 이해하고 사용자가 자신의 방식으로 전환 할 수 있도록합니다. 사용하기 쉬운 양식을 통해 원활하고 마찰없는 변환 경험을 제공합니다.


웹 사이트 사용자 경험을 우수에서 우수하게 만들기 위해 할 수있는 일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다음 모바일 디자인 권장 사항을 확인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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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게시자가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화하도록 지원,

벤 모니

글로벌 파트너십 솔루션 이사, 뉴스,,,

게시일 : 2020 년 9 월 17 일


2018 년 Google 뉴스 이니셔티브를 시작한 이래로 우리는 비즈니스 모델과 소비자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디지털 세상의 도전에 적응하면서 모든 규모의 뉴스 조직과 협력 해 왔습니다. 


GNI Labs와 같은 프로그램은 게시자가 디지털 구독, 광고 및 데이터와 같은 특정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었으며 News Consumer Insights 와 같은 도구 는 수천 개의 뉴스 룸에서 온라인 시청자를 늘리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우리는 파트너로부터 디지털로의 전환이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디지털 마인드를 가진 인재를 유치 및 개발하고, 데이터 기반 사고를 채택하고, 청중 우선 문화를 구축하는 데는 수개월 또는 수년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GNI를 통해 이러한 전환으로 게시자를 지원하고자합니다. 


이것이 바로 오늘 뉴스 게시자가 디지털 전환의 복잡성을 탐색 할 수 있도록 글로벌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이유입니다.


GNI 디지털 성장 프로그램은 온라인으로 사업의 성장을 촉진하는 데 필요한 능력을 개발 전세계 중소 뉴스 게시자를 돕기위한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GNI 프로젝트 및 프로그램에서 얻은 교훈을 바탕으로 FT Strategies , FTI Consulting 및 Mather Economics를 비롯한 업계 전문가 와 INMA , Local Media Association 및 WAN-IFRA를 포함한 뉴스 산업 협회와 협력하여 구축되었습니다 . 


GNI 디지털 성장 프로그램은 처음에 독자 수익, 잠재 고객 개발, 광고 수익, 데이터 및 제품의 5 가지 주제 영역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우리의 커리큘럼에는 실제 사례로 가득 찬 플레이 북,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대화 형 연습, 이러한 강의에 생명을 불어 넣는 워크숍, 실습 자문 지원을 제공하는 랩이 포함됩니다. 


처음에는 독자 수익 기둥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다른 주제 영역은 향후 몇 달 동안 제공 될 예정입니다. 참여 게시자는 다음에 대한 액세스를 예상 할 수 있습니다.

  • 독자 수익 모델을 구축하고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게시자 전략과 실제 사례를 제공  하는 포괄적 인 플레이 북

  • 게시자가 잠재적 인 독자 수익 기회를 추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회 크기 조정 연습 , 주요 독자 수익 성과 메트릭 전반에서 개선 할 영역을 식별 하는 사용자 유입 경로 진단 , 장기 독자를위한 계획을 구축 하기 위한 목표 설정 연습 을 포함한 일련의 대화 형 연습 수익 성장

  • 비즈니스 추천을 제공하는 최고의 업계 전문가가 주도하는 워크숍

  • 게시자 그룹에게 개인화 된 지원과 업계 파트너의 일대일 코칭을 제공하는 GNI Labs

게시자는 온라인 허브 에서 언제든지 무료 플레이 북 및 연습 문제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워크숍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Labs는 신청시 제공됩니다. 첫 번째 워크샵 시리즈에 등록하려면 GNI 디지털 성장 프로그램 페이지 를 방문하세요 . 


이 프로그램은 유럽에서 최근 출시 된 에디션을 기반으로 합니다 . 이제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폴란드어, 독일어, 한국어, 일본어, 인도네시아어 등 10 개 언어로 확장되었습니다. 그리고 커리큘럼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함에 따라 Print-to-Digital Transformation 및 Digital Startups와 같은 출판사를위한 전문 세션을 소개합니다.


Google은 진화하는 미디어 환경에서 비즈니스 모델을 조정하는 언론 기관을 지원하는 데 오랫동안 투자 해 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뉴스 업계와 우리의 결과를 널리 공유하는 것이 항상 Google 뉴스 이니셔티브 접근 방식의 초석이되어 왔습니다. 


GNI 디지털 성장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뉴스 회사와 협력하여 디지털 비즈니스에 대해 다르게 생각하고 새로운 수익 기회를 창출하며 온라인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구축하기를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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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산테 빈

Poynter, 비디오 전략 편집자 및 프로그램 관리자

게시일 : 2021 년 1 월 27 일


지난 1 년 동안 저는 Poynter Institute와 Google 뉴스 이니셔티브 파트너십 인 VidSpark를 이끌며 지역 뉴스 게시자가 소셜 미디어 동영상 전략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우리의 작업은 뉴스 룸이 Z 세대 시청자와 더 잘 연결되어 향후 관련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입니다.


GBH News , The Star Tribune 및 10 Tampa Bay의 세 지역 뉴스 룸과 협력했습니다 . 이러한 게시자는 Z 세대의 목소리가 포함 된 새로운 소셜 우선 동영상 시리즈를 시작하고 젊은 시청자에게 공감할 수있는 방식으로 중요한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기존 형식에서 탈피했습니다.


3 개의 뉴스 룸은 프로그램을 통해 총 98 개의 동영상을 제작하여 YouTube, Instagram 및 TikTok에 게시했습니다.


청중에게 다가 가기 위해 귀하의 메시지를 소셜 플랫폼에 적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PolitiFact 및 PBS Digital Studios 와 함께 소셜 우선 프로그램을 시작 했으며 YouTube 사용자 이기도합니다 . 


이 뉴스 룸을지도하면서 저는 세 가지 교훈이 가장 두드러진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는 YouTube, Instagram 및 TikTok과 같은 플랫폼에서 더 젊은 사회적 우선 청중에게 다가 가기 위해 뉴스 룸을 생각하는 데 중요한 변화입니다.


저장소가 아닌 대상을 만듭니다.

소셜 계정을 동영상 저장소 나 홍보 수단이 아닌 시청자의 목적지로 생각하세요. 소셜에서 젊은 시청자 커뮤니티를 구축하려면 플랫폼 내에서 가치를 제공하고 시청자가 나를 팔로우하고 지원할 이유를 제공하는 경험을 만드세요. 


이를 위해 GBH 뉴스는 " 인터넷 전문가 "시리즈의 청중을 위해 특별히 별도의 YouTube 채널과 Instagram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

 

콘텐츠를 플랫폼에 맞 춥니 다.

사람들이 귀하의 작업을 찾을 수 있도록 각 플랫폼에 특정한 기능을 콘텐츠 브레인 스토밍 프로세스에 통합하십시오. 


플랫폼이 콘텐츠를 표시하는 데 사용하는 관련 썸네일 이미지, 해시 태그 및 기타 요소가 없으면 가장 매력적인 동영상도 찾을 수 없습니다. 


Star Tribune은 프로세스 초기에 YouTube 동영상의 썸네일 이미지에 대해 논의하기 시작했습니다.이를 통해 제작자는 시청자를 ' Tomorrow Together '시리즈로 이끄는 설득력있는 질문에 대한 에피소드를 구성 할 수있었습니다 .


피벗 기능이 필요합니다.

생산 프로세스를 유연하고 신속하게 만드십시오. 공식에 갇히는 것은 쉽지만 뉴스 룸은 가장 지속 가능한 제작 방식과 청중에게 가장 큰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것이 무엇인지 발견하면서 스타일과 워크 플로를 조정할 수있을 때 가장 성공했습니다. 


10 Tampa Bay는 민첩했으며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변경되었습니다. 


기자 Jenna Bourne은 방송 페르소나에서 " What 's Brewing? "시리즈를 발표하고 촬영하는 방식에서보다 캐주얼 한 딜리버리 스타일로 진화했습니다 ”입니다.


뉴스 룸에서 소셜 미디어를위한 비디오 전략을 만들고 개선하는 데 도움이되는 가이드 인 VidSpark Playbook 에서 이러한 주제와 기타 항목을 살펴 봅니다 .


플레이 북에는 콘텐츠 개발에 대한 생각을위한 지침, 다양한 소셜 플랫폼에 대한 모범 사례 및 지난 해 우리가 함께 작업 한 3 개의 지역 뉴스 룸에 대한 사례 연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뉴스 룸의 개발 프로세스, 워크 플로 및 향후 콘텐츠에 소셜 우선 비디오를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젊은 청중에게 공감할 수있는 형식으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지역 뉴스 게시자에게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쉽지는 않습니다. 즉, 우리가 함께 일한 뉴스 룸은 전담 팀과 실험 의지가 있으면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Poynter.org/VidSpark에서 VidSpark 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함께 플레이 북을 찾을 수 있습니다 . 궁금한 점이 있으면 info@poynter.org 로 언제든지 문의 하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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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움말 센터커뮤니티소개

AdSense

애드센스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기 위해 계정에 관한 맞춤 정보를 찾을 수 있는 내 애드센스 페이지가 최근에 공개되었습니다.


자격 요건

사이트 페이지가 애드센스 사용에 적합한 상태인지 확인하세요.

다음: 애드센스 자격요건

사이트에서 애드센스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려면 방문자와 관련성이 높고 만족스러운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는 고유 콘텐츠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애드센스에 가입하기 전에 먼저 페이지의 상태가 양호한지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페이지만의 특별한 장점이 있나요?

이미 수많은 사이트가 존재하므로, 독창적이고 관련성이 높은 고유 콘텐츠를 만들어 사용자가 계속 참여하여 더욱 많이 읽도록 유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 텍스트, 이미지 등 여러 가지 페이지 요소의 구성 방식을 고려합니다. 레이아웃은 방문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동시에 방문자가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해야 합니다. 팁을 얻으려면 애드센스 블로그의 웹사이트의 사용자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세 가지 단계를 참고하세요.
  • 방문자가 댓글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제로 사이트를 사용하고 콘텐츠를 읽어 본 사용자의 의견은 지속적인 사이트 개선에 큰 도움이 됩니다.

참고: 댓글을 허용하는 경우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하고 부적절한 콘텐츠가 포함되지 않도록 관리해야 합니다. 사용자 제작 콘텐츠와 관리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페이지의 메뉴가 명확하고 사용하기 쉽나요?

만족스러운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려면 쉽게 찾고 사용할 수 있는 탐색 메뉴(메뉴 바)를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탐색 메뉴를 구축할 때는 다음 사항을 고려하세요.

  • 정렬 - 모든 요소의 위치가 정확한가요?
  • 가독성 - 텍스트를 읽는 데 불편함은 없나요?
  • 기능 - 드롭다운 목록이 제대로 작동하나요?

예,

여행 사이트의 경우 탐색 메뉴를 다음과 같이 구성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여행 지역 <> 갤러리 <> 리뷰 <> 회사 소개

컴퓨터 프로그래밍 사이트의 경우 탐색 메뉴를 다음과 같이 구성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C++ <> PhP <> 자바스크립트 <> 초보자 <> 회사 소개

결과적으로 사용자들이 탐색 메뉴를 통해 사이트와 상호작용하는 방법을 빠르게 이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직관적인 사이트를 구성하는 방법에 대한 사용자 환경 가이드라인을 참고하세요.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콘텐츠가 독창적이고 흥미롭나요?

충성도 높은 사용자층을 확보하려면 그만큼 가치 있고 독창적인 콘텐츠가 매우 중요합니다.


콘텐츠에 대한 만족도가 높으면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는 사용자가 늘어나고 사이트 성장에 도움이 됩니다.


팁과 조언을 얻으려면 애드센스 블로그의 뛰어난 웹사이트 콘텐츠를 만들기 위한 세 가지 단계를 참고하세요.


다른 사이트의 글이나 소스 코드를 사용한 동영상 삽입 같은 외부 리소스를 사용할 때는 주의하세요.


이 경우에는 전문 지식이나 개선 제안, 리뷰, 개인적인 의견 등 고유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Google 게시자 정책에 명시된 바와 같이 스크랩한 콘텐츠나 저작권 보호 콘텐츠를 제공하는 사이트에는 Google 광고를 게재할 수 없습니다.


이는 정책 위반에 해당되며 광고 게재가 중단되거나 계정 해지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관련된 자세한 권장사항은 웹마스터 품질 가이드라인을 참고하세요.


애드센스를 사용할 준비가 되셨나요?

위 질문에 대한 답변에 만족하신다면 이제 애드센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 도움말에 대한 의견을 보내 주세요.


도움이 되었나요?

예 아니요,


도움이 더 필요하신가요?

다음 단계를 시도해 보세요.


도움말 커뮤니티에 질문하기 커뮤니티 전문가의 답변 받기


문의하기 자세히 알려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자격 요건

내 애드센스 페이지

애드센스 페이지 소개: 애드센스로 성공을 거두기 위해 내 계정에서 맞춤 정보와 새로운 기회를 찾는 데 활용할 수 있는 새로 새로운 리소스입니다.


3 단계로 뛰어난 웹 사이트 콘텐츠 제작

에즈 기 세틴 카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애드 센스, Google

게재일 2019 년 12 월 16 일


훌륭한 콘텐츠 마케팅은 귀하의 사이트에 신규 방문자를 유도 할뿐만 아니라 이전 방문자를 다시 방문하도록 유도합니다. 


콘텐츠 전략이 핵심이므로 도움이 될 수있는 이러한 도구를 활용하십시오.


1. 잠재력이 높은 영역 식별

새로운 웹 사이트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앉기 전에 도달하려는 사용자의 관심사와 콘텐츠 소비 행동을 이해하십시오. 가장 잠재력이있는 영역을 찾으십시오. 


예를 들어, 틈새 콘텐츠 아이디어 (관심이 많거나 쿼리가 많지만 일치하는 사이트가 거의없는 아이디어)는 콘텐츠를 돋보이게 만드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종종 활용할 가치가 있습니다. 

Google 트렌드  는 전 세계 사람들이 무엇을 검색하는지 보여줍니다. 


지역 및 언어에 따라 Google 검색에서 인기 검색어의 인기도를 분석하고 시간에 따른 검색어의 검색 량을 비교하는 그래프를 제공합니다. 


인기 검색어를 확인하거나 검색어를 입력하여 관련 주제 및 검색어를 찾아보세요. 이러한 기술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것에 대한 느낌을 줄 수 있으므로 콘텐츠를 적절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Google Question Hub  는 온라인에서 콘텐츠 격차를 식별하기 위해 사용자로부터 직접 답변되지 않은 질문을 수집합니다. 이러한 통찰력을 사용하여 청중을위한 더 나은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Market Finder  는 귀사의 비즈니스를 글로벌화 할 수있는 새로운 기회를 발견합니다. 


월별 검색 량, 인기 시장 동향, 1 인당 가처분 소득 및 국가 별 인터넷 사용자 수를 분석하여 제품, 서비스 및 콘텐츠가 가장 인기있는 위치의 우선 순위를 정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에 대한 유망한 새로운 목표 시장의 목록을 정확히 찾아 내고 사이트의 콘텐츠를 해외 사용자에게로 확장하십시오. 


News Consumer Insights  는 가장 자격을 갖춘 사용자를 유도하는 트래픽 소스와 방문자의 참여를 높이는 방법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NCI가 사용자 당 방문수가 높지만 방문당 페이지 수가 낮다는 것을 보여 주면 내부 재순환이 더 나을 수 있다는 신호입니다. 


기사 하단에 가장 실적이 좋은 콘텐츠에 대한 링크를 배치하고 독자가 클릭하도록 초대합니다. 


잊지 마세요.


모든 콘텐츠는 웹 마스터 품질 가이드 라인을 준수해야합니다  .

2. 콘텐츠 마케팅 개선

잠재 고객과 이들이 사이트에 참여하는 방식을 파악하여 효과가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확인한 다음 그에 따라 콘텐츠 전략을 개선하세요.


Google Analytics 에는 사용자에 대한보다 완전한 그림을 구축하고 더 잘할 수있는 영역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되는 다양한 무료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3. 최신 팁과 트렌드에서 배우기

사람들의 웹 사용이 어떻게 진화하고 다른 기업이 어떻게 대응하고 있는지를 포함하여 더 큰 그림을 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소비자 행동 지표 는 전 세계 사람들이 웹을 사용하는 방법,시기, 이유를 보여줍니다. 진화하는 온라인 연구 및 리소스 저장소로, 소비자의 기기 선호도에 대한 국가 별 데이터부터 사람들이 구매 결정을 내리는 방식에 대한 통찰력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


성공 사례 는 더 넓은 커뮤니티에서 영감과 아이디어를 제공하여 다른 사람들이 애드 센스를 사용하여 자신의 열정에 자금을 지원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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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에라 멘지스 

    2020 년 2 월 3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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