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6월 22일 목요일

[임영웅, 인기의 끝은 없다] 영웅, 스타왕중왕 랭킹 1위..'47주 연속 왕좌 수성' 영웅, 임영웅, 43주 연속 스타왕중왕 랭킹 1위..불멸의 인기★ "신랑=절친, 노래하다 울컥" 축가X막춤에 결혼식장 '난리,

[임영웅, 인기의 끝은 없다] 영웅, 스타왕중왕 랭킹 1위..'47주 연속 왕좌 수성' 영웅, 임영웅, 43주 연속 스타왕중왕 랭킹 1위..불멸의 인기★ "신랑=절친, 노래하다 울컥" 축가X막춤에 결혼식장 '난리,

[임영웅, 인기의 끝은 없다]임영웅, 스타왕중왕 랭킹 1위..'47주 연속 왕좌 수성'

[임영웅, 인기의 끝은 어디까지?]

임영웅 불멸의 인기 스타 NO.1,

임영웅, 43주 연속 스타왕중왕 랭킹 1위..불멸의 인기★

임영웅 "신랑=절친, 노래하다 울컥" 축가X막춤에 결혼식장 '난리,

임영웅, 29주 연속 스타랭킹 왕중왕 1위..압도적 팬덤 입증,

"대표적인 편들 의 글,

그룹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뷔, 5월 스포티파이 팔로워 증가 韓솔로 1위,

방탄소년단 지민, OST로 日열도 '점령'

방탄소년단 뷔가 꼽은 막국수집 원픽은 원주에,
"첸백시 포함 7人 참석" SM, 2일 예정대로 엑소 MV 촬영,


[임영웅, 인기의 끝은 없다]임영웅, 스타왕중왕 랭킹 1위..'47주 연속 왕좌 수성'

[임영웅, 인기의 끝은 어디까지?]

임영웅, 스타왕중왕 랭킹 1위..'47주 연속 왕좌 수성'

임영웅, 43주 연속 스타왕중왕 랭킹 1위..43

임영웅 공식팬카페에서 이른거(?) 하지 말라 했는데 여러방면의 이해 관계로 스타뉴스에서 진행 하는 다른 투표 싹다 빼 왕중왕 투표만 참여 한답니다,

임영웅 4월 28일 오후 3시 1분부터 5월 5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된 4월 5주(43차) 스타랭킹 스타왕중왕 랭킹 투표에서 1위를 차지,

임영웅은 이번 투표에서 14만6869표를 얻어 1위를 기록, 이는 43주 연속 1위 임영웅은 1차부터 43차까지 단 한번도 스타왕중왕 랭킹 1위 자리를 누구에게도 내어준 적이 없이 쭈욱 1위 축하합니다,


임영웅 불멸의 인기 스타 NO.1,

임영웅,

스타랭킹은 팬들이 직접 자신의 최애 스타에 투표해 순위를 결정하는 랭킹 투표로 결과 순위에 따라 스타에게 다양한 특전이 제공,


임영웅, 43주 연속 스타왕중왕 랭킹 1위..불멸의 인기★

가수 임영웅이 스타랭킹 스타왕중왕 랭킹 1위에 올랐다.

임영웅은 4월 28일 오후 3시 1분부터 5월 5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된 4월 5주(43차) 스타랭킹 스타왕중왕 랭킹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임영웅"

스타뉴스 '스타 랭킹' 특전 - 임영웅 3편 영상,

스타뉴스 스타왕중앙 랭킹 1위 축전 영상,

하루에 6표식 매일 매일 투표한 정성들이 모여 모여 매번 1위로 특전도 완전 접수 우리가수 대놓고 신나게 자랑하니 좋고만요,

임영웅, 43주 연속 스타왕중왕 랭킹 1위..

임영웅 불멸의 인기 스타 NO.1


임영웅, 43주 연속 스타왕중왕 랭킹 1위.. 임영웅 불멸의 인기 스타 NO.1

가수 임영웅이 스타랭킹 스타왕중왕 1위 기록 제조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임영웅은 5월 26일 오후 3시 1분붙 6월 2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된 5월 4주(47차) 스타랭킹 스타왕중왕 랭킹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은 이번 투표에서 13만7629표를 얻어 1위에 올랐다.

그는 47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면서 '기록 제조'를 이어갔다.

임영웅은 올해에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지난 5월 27일 KBS 2TV에서 첫 방송된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로 시청자들과 만났다.

오는 5일에는 신곡 '모래 알갱이'를 발매한다.

한편, 이번 스타왕중왕 랭킹 투표에서는 임영웅에 이어 영탁이 2위(8만3557표), 이찬원이 3위(7만1598표), 장민호가 4위(3만9225표), 송가인이 5위(3만1242표)를 각각 차지했다.

이어 방탄소년단 지민이 6위(2만1409표),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7위(1만7565표), 홍자가 8위(1만 5501표), 방탄소년단 진이 9위(1만 1151표), 전유진이 10위(1만 814표)에 올랐다.

스타랭킹은 팬들이 직접 자신의 최애 스타에 투표해 순위를 결정하는 랭킹 투표다.

투표 결과 순위에 따라 스타에게 다양한 특전이 제공 된다.

제안은 스타뉴스 공식 이메일(star@mtstarnews.com)로 하면 된다.

6월 1주(48차) 스타왕중왕 랭킹 투표는 6월 2일 오후 3시 1분부터 6월 9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임영웅 "신랑=절친, 노래하다 울컥" 축가X막춤에 결혼식장 '난리,

가수 임영웅이 절친 결혼식장에 축가자로 등장하자 한순간에 예식장이 콘서트장으로 변했다.

임영웅은 최근 절친의 결혼식장 축가를 위해 부산을 찾았다.

엄청난 개런티를 주는 행사도 뛰지 않는 톱가수가 절친들의 결혼식장에는 간혹 등장해 축가를 열창하고 있는 의리남.
출처=SNS,

임영웅이 등장하자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들이 모두 기립하며 열광해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를 방불케 했다.

신랑신부를 위해 자신의 히트곡 '이제 나만 믿어요'를 열창한 임영웅은 "제 친한 친구 축가를 불러주는데 무대 앞에서 하객분들만 보면 좀 그래서 친구를 보면서 노래하니 제 뒷모습을 봐야했던 분들께 죄송합니다"라고 90도 인사로 양해를 구했다.

이어 "축가를 하다 친구 표정을 보는데 눈물이 날 뻔 했다"며 찐친의 인생 제2막 출발에 울컥한 마음을 전했다.

그러면서 "좀 울어주지 그랬어"라고 덧붙여 현장의 웃음을 유발했다.
출처=SNS,

임영웅은 "한 곡만 하고 가기 그래서 신나는 곡으로 한 곡 더 준비했다"며 버진 로드로 나왔다.

하객으로 온 중년 손님들은 순식간에 콘서트 모드로 돌변, 임영웅이 노래를 부르며 식장을 한바퀴 돌자 모두가 핸드폰 카메라를 들고 임영웅과 악수를 하기 위해 일어서 환호했다.

임영웅의 가창력은 음향시설이 완벽히 갖춰지지 않은 예식장도 음악방송급 무대로 만들기에 충분했다는 후문이다.
출처=SNS,

임영웅은 신랑인 친구와 흥겨운 막춤을 선사하기도 하고, 현장의 하객들에게 팬서비스까지 아낌없이 펼쳤다.

한편 지난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임영웅 새 싱글 '모래 알각본이'는 다음 날인 6일 오전 8시 기준 멜론 TOP 100 1위에 올랐다.
출처=SNS,

동시에 또 다른 주요 음원 플랫폼 지니 TOP 200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유튜브 숏채널 '임영웅 Shorts'는 6월 12일 기준 구독자 30만 명을 넘어섰다.

지난 4월 8일 29만 구독자 달성 후 약 두 달 만에 새로운 기록을 썼다.

 

임영웅, 29주 연속 스타랭킹 왕중왕 1위..압도적 팬덤 입증,

가수 임영웅이 스타왕중왕 랭킹 투표에서 29주 연속 1위를 수성했다.

임영웅은 20일 오후 3시 1분부터 27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된 1월 4주(29차) 스타왕중왕 랭킹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임영웅은 29주 연속 1위 자리를 지키며 압도적 팬덤을 입증했다.

임영웅은 이번 투표에서 18만6068표를 얻었다.

2020년 TV조선 경연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얼굴을 알린 임영웅은 이후 탄탄한 팬덤을 구축하며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다.

2위에는 15만6696표를 받은 이찬원이 이름을 올렸다.

3위는 7만8659표를 기록한 영탁, 4위는 3만7960표를 얻은 장민호, 5위는 3만2514표를 얻은 송가인 순이었다.

이어 방탄소년단 지민(1만8215표), 홍자(1만874표), 전유진(8568표), 방탄소년단 뷔(8565표), 방탄소년단 진(7089표)이 뒤를 이었다.

한편 스타랭킹은 팬들이 직접 자신의 최애 스타에 투표해 순위를 결정하는 랭킹 투표다.

투표 결과 순위에 따라 스타에게 다양한 특전이 제공 된다.

제안은 스타뉴스 공식 이메일(star@mtstarnews.com)로 하면 된다.

스타왕중왕 랭킹 투표 1월 5주(30차) 투표는 27일 오후 3시 1분부터 다음달 3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대표적인 편들 의 글,

임영웅 뭐 어딜 내놔도 탑클라스라 웅부심 뿜뿜입니다,

임영웅 탑의 자리는 언제나 불변입니다,

영웅시대가 늘 함께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영원히~~~


그룹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돌 3위..군 복무 중에도 굳건한 팬심,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진이 스타랭킹 남자 아이돌 부문 3위를 차지했다.

진은 지난 5월 25일 오후 3시 1분부터 6월 1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된 5월 4주(83차) 스타랭킹 스타아이돌 남자 랭킹 투표에서 1만6299표를 얻어 3위를 기록했다.

진은 스타랭킹 시작 이래 상위권을 유지하며 탄탄한 팬덤을 증명하고 있다.

현재 군 복무 중임에도 불구하고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1위는 3만7862표를 받은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이 차지했다.

지민은 83주 연속 1위를 수성하며 롱런하고 있다.

2위는 2PM 멤버 준호가 랭크됐다.

2만963표를 획득한 준호는 9주 연속 2위를 지켰다.

한편 스타랭킹은 팬들이 직접 자신의 최애 스타에 투표해 순위를 결정하는 랭킹 투표다.

투표 결과 순위에 따라 스타에게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4주 연속 1위로 선정된 스타는 옥외 전광판 광고에 실린다.

4주 연속 1위 스타의 팬들은 옥외 전광판 광고 영상 팬서포트도 가능하다.


방탄소년단 뷔, 5월 스포티파이 팔로워 증가 韓솔로 1위,

방탄소년단(BTS) 뷔가 스포티파이에서 5월 한국 솔로아티스트 팔로워 증가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빛냈다.


K팝 전용차트쇼 케이팝레이더(K-POP RADAR)'에 따르면 뷔는 5월 스포티파이 팔로워 증가량 40만 3874명을 기록, 솔로 아티스트 랭킹 1위를 차지했다.
그룹 방탄소년단 뷔,스타뉴스 겹처,

뷔는 2021년 드라마 '그 해 우리는'의 OST 'Christmas Tree' 발표 후 꾸준한 팔로워 증가 추세를 이어가고 있다.

2022년 스포티파이 연말결산에서는 K팝 솔로 누적 팔로워 증가 1위에 등극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강력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6월 3일 기준 뷔의 누적 팔로워 수는 1332만명으로, 단 3곡의 OST만으로 스포티파이 K팝 솔로 아티스트 랭킹 3위를 기록 중이다.

톱10 아티스트 중 개인 앨범이나 믹스테입이 없는 아티스트는 뷔가 유일하다.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 'Sweet Night', '그 해 우리는' OST 'Christmas Tree'는 스포티파이에서 지금까지 가장 많이 스트리밍 된 K-OST 1, 2위를 차지하며 뷔는 '믿고 듣는 OST 킹' 자리매김, 스포티파이 연말 결산에서 3년 연속 최다 스트리밍 K-OST 부문 1위를 휩쓸고, '2022년 가장 많이 스트리밍 된 K-팝 톱10'에서 남자 솔로로는 유일하게 'Christmas Tree'로 랭킹에 오르는 등 강력한 음원파워를 자랑하고 있는 방탄소년단 뷔

뷔가 발표한 3곡의 OST는 K팝 팬은 물론 드라마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 'Sweet Night', '그 해 우리는' OST 'Christmas Tree'는 스포티파이에서 지금까지 가장 많이 스트리밍 된 K-OST 1, 2위를 차지하며 뷔는 '믿고 듣는 OST 킹' 자리매김했다.
스포티파이 연말 결산에서 3년 연속 최다 스트리밍 K-OST 부문 1위를 휩쓸고, '2022년 가장 많이 스트리밍 된 K-팝 톱10'에서 남자 솔로로는 유일하게 'Christmas Tree'로 랭킹에 오르는 등 강력한 음원파워를 자랑, 방송통신위원회 '방송콘텐츠 가치정보 분석시스템 라코이(RACOI)' 예능 출연자 랭킹에서 전체 언급량 1위를 수차례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고, 인스타그램과 스포티파이 팔로워 증가추세 역시 최정상의 인기를 체감,,,

뷔는 또 스포티파이 연말 결산에서 3년 연속 최다 스트리밍 K-OST 부문 1위를 휩쓸고, '2022년 가장 많이 스트리밍 된 K-팝 톱10'에서 남자 솔로로는 유일하게 'Christmas Tree'로 랭킹에 오르는 등 강력한 음원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뷔는 올해 5월 초까지 방영된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를 통해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방송통신위원회 '방송콘텐츠 가치정보 분석시스템 라코이(RACOI)' 예능 출연자 랭킹에서 전체 언급량 1위를 수차례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고, 인스타그램과 스포티파이 팔로워 증가추세 역시 최정상의 인기를 체감하게 하고 있다.



방탄소년단 지민, OST로 日열도 '점령'

영화 '분노의 질주' OST '엔젤 파트1'(Angel Pt.1) 日 빌보드·오리콘 '핫 인기'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일본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K팝 대표 솔로 가수로 인기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지민이 참여한 할리우드 영화 '분노의 질주 : 라이드 오어 다이'(이하 분노의 질주10)의 메인 테마곡 '엔젤 파트1'(Angel Pt.1)이 5월 31일 자 빌보드 재팬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88위로 데뷔했다.
방탄소년단(BTS) 지민,

이는 솔로 앨범 '페이스'(FACE)의 '라이크 크레이지'(Like Crazy)와 '셋 미 프리 파트2'(Set Me Free Pt.2), 태양과의 협업곡 '바이브'(VIBE), OST '위드 유'(With You)까지 총 5번째 진입 기록으로 지난해 발매된 '위드 유'를 제외하고 올해만 무려 4번째 차트인이다.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핫 100'과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에서 4개월만의 최단 기간에 4곡 차트인 성공으로 아시아 솔로 가수 최초의 역사를 만든 지민은 이렇듯 일본에서도 4개월 만에 4곡 진입의 대기록을 세웠다.

그뿐만 아니라 지난주 4위로 데뷔했던 '핫 오버시즈' 차트에서 이번 주 1위로 정상에 등극했으며, '다운로드 송' 차트 19위에 올라 해당 차트에서 총 12곡 진입 기록으로 올해에만 1위를 차지했던 '셋 미 프리 파트2' 포함 11번째 차트인이다.
지민이 지난 3월 외국인 솔로 가수 역사상 최초로 1위에 올랐던 빌보드 재팬 '아티스트 100'에서는 이번 주 '엔젤 파트1'에서 협업한 코닥 블랙, NLE 쵸파, 머니 롱, JVKE와 함께 74위를 차지,

지민이 지난 3월 외국인 솔로 가수 역사상 최초로 1위에 올랐던 빌보드 재팬 '아티스트 100'에서는 이번 주 '엔젤 파트1'에서 협업한 코닥 블랙, NLE 쵸파, 머니 롱, JVKE와 함께 74위를 차지했다.

또 오리콘 차트에서는 '엘젤 파트1'의 발매 당일인 18일 단 3시간의 트랙킹으로 '데일리' 차트 9위로 데뷔한데 이어 다음 날 단숨에 2위로 뛰어올랐다.

5월 29일 자 '주간 디지털 싱글' 부문에서는 3일간의 트랙킹으로 5104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며 6위로 데뷔했다.
지민의 솔로 앨범 '페이스'(FACE)가 오리콘 '웨스턴 앨범' 차트 26위를 차지해 발매 9주 차에도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24만 1282장 판매로 실시간 연간 차트 8위에 올라 한국 솔로 가수 중 유일하게 톱 10에 랭크되어 일본 역사상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린 한국 솔로 가수에 등극,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OST 앨범은 '다운로드 앨범' 차트 10위에 올랐으며 주간 '앨범' 랭킹 15위, '웨스트 앨범' 랭킹 4위, '디지털 앨범' 랭킹 7위, 주간 '합산 앨범' 랭킹 15위로 주요 앨범 차트에서도 청신호를 밝혔다.

한편 지민의 솔로 앨범 '페이스'(FACE)가 오리콘 '웨스턴 앨범' 차트 26위를 차지해 발매 9주 차에도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24만 1282장 판매로 실시간 연간 차트 8위에 올라 한국 솔로 가수 중 유일하게 톱 10에 랭크되어 일본 역사상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린 한국 솔로 가수에 등극했다.


방탄소년단 뷔가 꼽은 막국수집 원픽은 원주에,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1순위로 꼽은 막국수 집은 어디일까.

뷔는 ‘원주에 있다’는 힌트만 줬다.

뷔는 29일 팬커뮤니티 위버스에 팬들이 올리는 게시글에 답글을 다는 과정에서 “당신의 막국수 1위는 무엇인가요?”하고 묻는 질문에 “원주 쪽에 하나 있어요”라고 답했다.

▲ 방탄소년단 뷔, 뷔 인스타그램 갈무리,

이 짧은 답에 팬들은 수많은 답글을 다시 달며 “원주에 살고 있는데 어디인지 궁금하다”,

“내가 좋아하는 식당도 원주에 있는데 같은 곳이었으면 좋겠다”는 등의 반응을 남겼다.

원주의 유명한 막국수 전문식당이나 현지인 맛집 등 여러 곳을 공유하는 팬들도 있었다.

▲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남긴 답글 갈무리,

막국수라는 음식이 생소한 외국 팬들은 “막국수가 어떤 음식인지 먹어보고 싶다”거나,

“원주는 어디에 있는 어떤 도시인지 찾아보겠다”고도 했다.

앞서 뷔는 밥을 먹었느냐는 질문에 ‘막국수’를 생각하고 있다고 했고,

다른 멤버 정국의 레시피 소개로 화제가 된 ‘들기름 막국수’에 대해 “내 인생 TOP5 안에 드는 막국수였다”고 답하면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갔다.

앞서 그는 지난 2020년 같은 커뮤니티를 통해 양양의 한 횟집을 직접 추천, 이후 ‘뷔 맛집’으로 알려지면서 방탄소년단 굿즈 등이 전시되는 등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첸백시 포함 7人 참석" SM, 2일 예정대로 엑소 MV 촬영,

보이그룹 엑소 멤버 백현, 시우민, 첸(이하 첸백시)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간의 전속계약 분쟁이 불거진 가운데, 엑소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은 예정대로 진행될 계획이다.

1일 SM 측에 따르면 엑소 멤버들은 오는 2일 예정된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일정을 소화할 계획이다.

이날 첸백시가 SM에게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했지만, SM 측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예정대로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한다"며 첸백시를 포함한 7인 전원이 참석한다고 밝혔다.

엑소 컴백 일정은 차질 없이 추진된다는 의지를 피력한 셈이다.

엑소는 올해 데뷔 11주년을 맞아 완전체 컴백을 예고했다.

하지만 멤버 카이의 갑작스러운 군 대체 복무 소식으로 인해 완전체 활동이 무산됐다.

멤버들은 지난 11일 카이의 훈련소 입소 당시 한 자리에 모인 사진을 공개해 끈끈한 우정을 과시한 바 있다.

SM은 우선 카이를 제외한 7인 체제로 엑소 컴백을 준비해왔다.

그러나 첸백시는 이날 석연치 않은 정산 문제 등을 이유로 SM에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해 향후 엑소 완전체 활동에 대한 의구심이 들고 있는 상황이다.

첸백시는 이날 법률 대리를 맡은 법무법인 린 이재학 변호사를 통해 "투명한 정산자료 및 정산 근거의 사본을 거듭 요청했으나 SM은 자료 사본을 제공할 수 없다는 부당한 입장을 유지했다"며 "SM은 종래 12~13년이 넘는 장기 계약을 아티스트들과 체결한 뒤, 이 같은 기간도 모자라 다시금 후속 전속계약서에 날인하게 해 무려 최소 17년 또는 18년 이상에 이르는 장기간의 계약 기간을 주장하는 등 극히 부당한 횡포를 거듭 자행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에 SM 측은 소속 아티스트들을 흔드는 외부 세력이 확인되고 있다며 "유언비어, 중상모략과 감언이설 등으로 당사 소속 아티스트가 잘못된 판단을 하고 전속계약을 위반하거나 이중계약을 체결하도록 유인하는 불법행위를 저지르고 있다"며 "아티스트의 미래나 정당한 법적 권리와 같은 본질적인 내용에는 전혀 관심을 두지 않고 오로지 돈이라는 욕심을 추구하는 자들의 움직임을 좌시하지 않을 것"이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방탄소년단 #뷔 #지민 #막국수 #막국수집 #위버스 #커뮤니티 #SM #소속 아티스트들을 흔드는 외부 세력이 확인되고 #유언비어 #중상모략 #감언이설 #소속 아티스트가 잘못된 판단을 하고 #전속계약을 위반하거나 #이중계약을 체결하도록 유인하는 불법행위를 저지르고 있다 #아티스트의 미래나 정당한 법적 권리와 같은 본질적인 내용에는 전혀 관심을 두지 않고 #오로지 돈이라는 욕심을 추구하는 자들의 움직임을 좌시하지 않을 것 #법적 대응을 예고 #첸백시 #석연치 않은 정산 문제 #보이그룹 #엑소 멤버 #백현 #시우민 #첸 #첸백시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간의 전속계약 분쟁이 불거진 가운데 #엑소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은 예정대로 진행될 계획 #SM 측에 따르면 엑소 멤버들은 오는 2일 예정된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일정을 소화할 계획 #첸백시가 SM에게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했지만 #SM 측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예정대로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한다 #첸백시를 포함한 7인 전원이 참석한다 #엑소 컴백 일정은 차질 없이 추진된다는 의지를 피력한 셈 #엑소는 올해 데뷔 11주년을 맞아 완전체 컴백을 예고했다 #멤버 카이의 갑작스러운 군 대체 복무 소식으로 인해 완전체 활동이 무산 ##임영웅 #limyoungwoong #IMHERO #임영웅콘서트 #임영웅영웅시대 #임영웅유튜브 #임영웅shorts #임영웅_Londonboy #임영웅_Polaroid #방탄소년단 지민이 6위(2만1409표)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7위(1만7565표) #홍자가 8위(1만 5501표) #방탄소년단 진이 9위(1만 1151표) #전유진이 10위(1만 814표)에 올랐다 #스타랭킹은 팬들이 직접 자신의 최애 스타에 투표해 순위를 결정하는 랭킹 투표 #투표 결과 순위에 따라 스타에게 다양한 특전이 제공 된다 #제안은 스타뉴스 공식 이메일(star@mtstarnews.com)로 하면 된다 #6월 1주(48차) 스타왕중왕 랭킹 투표는 6월 2일 오후 3시 1분부터 6월 9일 오후 3시까지 진행 #석연치 않은 정산 문제 등을 이유로 SM에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해 향후 엑소 완전체 활동에 대한 의구심이 들고 있는 상황 #임영웅 불멸의 인기 스타 NO1 #임영웅 43주 연속 스타왕중왕 랭킹 1위 #불멸의 인기 #임영웅 "신랑=절친 #노래하다 울컥" 축가X막춤에 결혼식장 '난리 #임영웅 29주 연속 스타랭킹 왕중왕 1위 #압도적 팬덤 입증 #대표적인 편들 의 글 3그룹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뷔 #5월 스포티파이 팔로워 증가 韓솔로 1위 3방탄소년단 지민 #OST로 日열도 '점령 #방탄소년단 뷔가 꼽은 막국수집 원픽은 원주 #첸백시 포함 7人 참석" SM 2일 예정대로 엑소 MV 촬영 #임영웅 인기의 끝은 없다 #임영웅 스타왕중왕 랭킹 1위 #47주 연속 왕좌 수성 #임영웅 인기의 끝은 어디까지? #임영웅 스타왕중왕 랭킹 1위 #47주 연속 왕좌 수성'임 #임영웅 43주 연속 스타왕중왕 랭킹 1위 #첸백시는 이날 법률 대리를 맡은 법무법인 린 이재학 변호사를 통해 #투명한 정산자료 및 정산 근거의 사본을 거듭 요청했으나 #SM은 자료 사본을 제공할 수 없다는 부당한 입장을 유지했다 #SM은 종래 12~13년이 넘는 장기 계약을 아티스트들과 체결한 뒤 #이 같은 기간도 모자라 다시금 후속 전속계약서에 날인하게 해 #무려 최소 17년 또는 18년 이상에 이르는 장기간의 계약 기간을 주장하는 #극히 부당한 횡포를 거듭 자행하고 있다"고 주장 #SM 측은 소속 아티스트들을 흔드는 외부 세력이 확인되고 있다 #유언비어 #중상모략 #감언이설 #당사 소속 아티스트가 잘못된 판단을 하고 #전속계약을 위반하거나 #이중계약을 체결하도록 유인하는 불법행위를 저지르고 있다 #아티스트의 미래나 정당한 법적 권리와 같은 본질적인 내용에는 전혀 관심을 두지 않고 #오로지 돈이라는 욕심을 추구하는 자들의 움직임을 좌시하지 않을 것 #법적 대응을 예고 #임영웅 #트르트 #가수 #주요 음원 플랫폼 지니 TOP 200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유튜브 숏채널 '임영웅 Shorts'는 6월 12일 기준 구독자 30만 명을 넘어섰다 #4월 8일 29만 구독자 달성 후 약 두 달 만에 새로운 기록을 썼다 #지난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임영웅 새 싱글 #모래 알각본이'는 다음 날인 6일 오전 8시 기준 멜론 TOP 100 1위에 올랐다 #스트르밍 #그룹 개인 전체로도 방탄소년단 #블랙핑크에 이은 3위로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가수 임영웅이 스타랭킹 스타왕중왕 1위 #기록 제조 신화 #K팝 전용차트쇼 #케이팝레이더(K-POP RADAR) #뷔는 5월 스포티파이 팔로워 증가량 40만 3874명을 기록 #솔로 아티스트 랭킹 1위를 차지 #방탄소년단(BTS) 뷔가 스포티파이에서 #5월 한국 솔로아티스트 팔로워 증가 1위를 기록하며 인기 #보이그룹 #엑소 멤버 #백현 #시우민 #첸(이하 첸백시)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간의 전속계약 분쟁이 불거진 가운데 #엑소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은 예정대로 진행될 계획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검찰, '쯔양 협박 혐의' 유튜버들 오늘(11일) 수사 착수..'고발 당일' 이례적,쯔양, 5년간 조용한 기부…보육원장 “그간 힘든 내색 전혀 없었다”"두 아들 건다"던 유튜버, 쯔양 협박 비난에 "절대 그냥 못 죽지"쯔양 폭행·협박·갈취하던 前 남자친구, 극단적 선택… 고소 사건 종결,,,

"검찰, '쯔양 협박 혐의' 유튜버들 오늘(11일) 수사 착수..'고발 당일' 이례적,쯔양, 5년간 조용한 기부…보육원장 “그간 힘든 내색 전혀 없었다”"두 아들 건다"던 유튜버, 쯔양 협박 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