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11일 토요일

방탄소년단 컴백 D-DAY…"지난 9년 여정, 챕터1 마무리" 방탄소년단 BTS 새앨범 프루프(Prooof)발매 신곡 Yet To Come (뮤직비디오 공개), 달려라방탄,,,

방탄소년단 컴백 D-DAY…"지난 9년 여정, 챕터1 마무리" 방탄소년단 BTS 새앨범 프루프(Prooof)발매 신곡 Yet To Come (뮤직비디오 공개), 달려라방탄,,,

방탄소년단 컴백 D-DAY…"지난 9년 여정, 챕터1 마무리",,,

타이틀곡 '옛 투 컴'으로 또 한번 희망 메시지,

BTS, 9주년 데뷔일에 유튜브서 '프루프 라이브' 예고,

방탄소년단, 신곡 '달려라 방탄' 예고,

방탄소년단 BTS 새앨범 프루프(Prooof)발매 신곡 Yet To Come (뮤직비디오 공개), 달려라방탄, 

신곡 3곡,

'Yet To Come (The Most Beautiful Moment)'

'달려라 방탄',

'For Youth'

어디 본 듯한 옆태가…콧대가 말해주네, 뷔라,,,

 

방탄소년단 컴백 D-DAY…"지난 9년 여정, 챕터1 마무리",,,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컴백날이 밝았다.
 
방탄소년단은 10일 오후 1시 데뷔 후 9년의 역사를 담은 앤솔러지(Anthology) 앨범 '프루프(Proof)'를 발매한다.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발매는 지난해 7월 9일 싱글 CD '버터(Butter)' 이후 약 11개월 만이다.
 
방탄소년단의 과거와 현재, 미래에 대한 멤버들의 생각을 담은 곡들로 채워진 새 앨범 '프루프'는 총 3장의 CD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옛 투 컴(Yet To Come, The Most Beautiful Moment)'을 비롯해 '달려라 방탄', '포 유스(For Youth)'까지 신곡 3곡과 역대 앨범의 타이틀곡, 일곱 멤버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솔로곡과 유닛곡, 미발매곡, 스페셜 버전 등 3장의 CD에 총 48곡이 담겼다.

방탄소년단 RM은 "신곡을 처음 공개할 때는 늘 그렇듯 떨린다.
그룹 방탄소년단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시면 좋겠다"라며 "'프루프'는 데뷔 9주년을 맞은 방탄소년단이 챕터(Chapter) 1을 마무리하는 특별한 앨범이다.
 
지난 9년을 함께해 준 팬들을 위한 메시지가 중심인 만큼 가사에 가장 공을 많이 들였다"고 말했다.

진은 "'프루프'는 방탄소년단의 역사가 담긴 앨범이라 지난 9년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른다.
 
저 역시 자주 들을 것"이라며 "공개되지 않은 곡이나 미발매곡도 있어서 팬분들도 재미있게 들으실 수 있을 거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슈가는 "방탄소년단의 역사가 담긴 앨범이라 곡 배치에도 신경을 썼다.
 
앨범을 첫 트랙부터 순서대로 들어 주시면 듣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며 "새 앨범 '프루프'에 9년간 우리의 여정을 담을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들으시는 분들도 우리의 발자취를 따라 다시 한 번 걸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이홉은 "오랜만에 앨범을 발매하는 것이라 기쁘고 들뜬다.
방탄소년단,
 
하루빨리 아미 여러분과 함께 즐기고 싶은 마음"이라며 "'프루프'는 방탄소년단과 아미의 일대기를 정리하는 앨범으로, 우리들의 시간과 추억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서 더욱 특별하다.
 
방탄소년단의 영혼이 담겼으니 많이 사랑해 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지민은 "오랜만에 발매하는 앨범이라 기쁘면서도 오묘한 기분이 든다.
 
그동안 발표했던 타이틀곡, 발매되지 않은 곡들도 공개하게 돼 더욱 특별한 앨범이다.
 
저와 멤버들의 감정을 살피고, 같이 얘기할 수 있어서 더 특별하게 느껴졌다"고 소감을 밝혔다.

뷔는 "우리의 9년 여정이 담긴 앨범인 만큼 늘 저희를 응원해 주시고,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주신 팬분들에게 소중한 선물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인사했다.

정국은 '프루프'에 대해 "엄청 두꺼운 책을 한 권 쓰다가 마무리하는 느낌"이라며 "지금까지 앨범처럼 항상 똑같이 모든 부분을 신경 쓰며 만들었고, 그간 방탄소년단의 시간과 지금의 감정들이 잘 묻어나는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타이틀곡 '옛 투 컴'은 첫 번째 CD에 수록된 미디엄 템포의 얼터너티브(Alternative) 힙합 장르로, 방탄소년단이 걸어온 음악 여정을 되돌아보는 동시에 더욱 찬란하게 빛날 앞날을 기약하는 노래다.

온화한 분위기의 멜로디에 "당신의 최고의 순간은 아직 오지 않았다(You and I, best moment is yet to come)"라는 희망적인 메시지, 방탄소년단의 차분한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다.
 
일곱 멤버는 "당신의 내일이 더 빛날 것"이라고 또다시 전 세계에 긍정 기운을 전파한다.

두 번째 CD의 시작을 알리는 '달려라 방탄'은 데뷔 초 방탄소년단의 자유분방하면서도 남다른 패기가 고스란히 녹아 있는 곡이다.
 
장르는 업템포 힙합으로, 시간의 터널을 지나 애틋하고 단단해진 이들의 성장을 보여주는 동시에 지금에 만족하지 않고 더 힘차게 달려 나가겠다는 방탄소년단의 정체성을 드러낸다.

팬송 '포 유스'는 방탄소년단이 아미(ARMY)에게 바치는 곡으로, 세 번째 CD의 피날레인 동시에 이번 앨범의 대미를 장식한다.
 
2016년 발매된 앨범 '화양연화 영 포에버(Young Forever)'의 수록곡 '에필로그 : 영 포에버(EPILOGUE : Young Forever)'를 샘플링해 제 방탄소년단 공연에서의 팬들의 함성 소리로 시작된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에서 '옛 투 컴' 등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고, 오는 16일 Mnet '엠카운트다운', 17일 KBS2 '뮤직뱅크', 19일 SBS '인기가요' 등에 연이어 출연해 신곡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BTS, 9주년 데뷔일에 유튜브서 '프루프 라이브' 예고,

그룹 방탄소년단이 데뷔 9주년을 맞는 오는 13일 유튜브 채널 '방탄TV'(BANGTANTV)에서 신곡 첫 무대를 꾸민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7일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공식 SNS를 통해 13일 오후 9시 '프루프 라이브'(Proof Live) 개최 소식을 알렸다.

'프루프 라이브'는 새 앨범 '프루프'(Proof) 발매 이후 신곡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하는 자리다.
 
방탄소년단은 이 자리에서 타이틀곡 '옛 투 컴'(Yet To Come) 등을 부르고 새 앨범과 신곡을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앞서 이들은 데뷔 후 9년간의 활동을 집대성한 새 앨범 '프루프'를 오는 10일 발매한다.
 
 
 

방탄소년단, 신곡 '달려라 방탄' 예고,

그룹 방탄소년단의 9년 역사를 담은 앤솔러지 앨범 두 번째 CD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방탄소년단은 10일 공식 SNS를 통해 '프루프(Proof)'의 두 번째 CD에 수록된 곡들을 나열한 이미지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룹 방탄소년단의 9년 역사를 담은 앤솔러지 앨범 두 번째 CD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앞서 공개된 '프루프'의 첫 번째 CD가 역대 방탄소년단 앨범의 타이틀곡을 총망라했다면, 두 번째 CD는 일곱 멤버의 서로 다른 색깔과 매력,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솔로곡과 유닛곡들로 구성됐다.

'프루프' 두 번째 CD에는 신곡 '달려라 방탄'을 시작으로 '인트로 : 페르소나(Intro : Persona)' '스테이(Stay)' '문(Moon)' '자메 부(Jamais Vu)' '트리비아 轉 : 시소(Trivia 轉 : Seesaw)' 'BTS 사이퍼 PT. : 킬러(BTS Cypher PT.3 : KILLER)' '아웃트로: 에고(Outro : Ego)' '헐(Her)' '필터(Filter)' '친구' '싱귤래리티(Singularity)' '00:00 (Zero O'Clock)' '유포리아(Euphoria)' '보조개' 등 일곱 멤버가 따로 또 같이 호흡을 맞추는 총 15곡이 담긴다.

그룹 방탄소년단의 9년 역사를 담은 앤솔러지 앨범 두 번째 CD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빅히트뮤직 제공,

첫 번째 CD가 지난 9년간 방탄소년단이 걸어온 연대기를 총 망라한 곡들로 꾸려진 반면, 두 번째 CD는 서로의 취향과 색깔을 존중하며 오랜 시간 함께 달려 온 방탄소년단이 빛나는 이유를 알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두 번째 CD에 담긴 곡들은 일곱 멤버가 직접 선정한 것으로 알려져 의미를 더한다.

방탄소년단의 앤솔러지(Anthology) 앨범 '프루프(Proof)'는 다음 달 10일 발매된다,


방탄소년단 BTS 새앨범 프루프(Prooof)발매 신곡 Yet To Come (뮤직비디오 공개), 달려라방탄, 

오늘을 정말 기다렸습니다~^^

왜냐하면 6월 10일은 제가 좋아하는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이 발매가 되는 날이거든요! 오후 1시에 공개가 됩니다.

방탄소년단,

이번 앨범은 제목이 Proof이구요,

데뷔 9년을 돌아보며 anthology 형식으로 총 3장의 CD로 구성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9년 동안의 방탄소년단의 음악활동을 챕터 1으로서 마무리 하는 의미가 담겨있다고 하네요.

이제 겨우 챕터1을 마무리 한거라니.. 앞으로 더더 기대하게 만드네요^^

이번 앨범에는 신곡 3곡과 미발매곡 솔로곡 역대앨범의 타이들 곡 등 총 48개의 곡들이 담겨있다고 합니다.



신곡 3곡,

'Yet To Come (The Most Beautiful Moment)'

'달려라 방탄',

'For Youth' 라고 합니다.

3곡 중에 '달려라방탄'과 'For Youth'는 KBS 가요심의에서 부적격판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아직도 이런 심의제도가 있다는게 새삼 놀랍네요.

아무튼 이 소식에 팬들은 더 열광하고 있다고 합니다 ㅎㅎ

타이틀곡인 Yet To Come의 뮤직비디오는 오늘 1시에 공개가 됩니다.

이번에도 어떤 대기록을 세울지 정말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6월 13일은 방탄소년단이 데뷔를 한 날인데, 이 날에 맞춰서 오후 9시에 유튜브 방탄TV 채널에서 신곡 라이브 무대를 공개하고 멤버들이 직접 앨범 소개를 한다고 하네요.

역시 이 날(13일) 약 2년만에 국내 음악방송 녹화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스케일이 어마어마하네요.

장소가 무려 장충체육관에다가 4000명의 팬들이 입장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저는 콘서트도 못 보고 이런 방송 무대도 못 보니 앨범이라도 소심하게 구매했습니다 ㅎㅎ

매번 신곡, 새앨범이 나올때마다 아주 축제분위기입니다.

당분간 저도 그 축제에 빠질 예정입니다.

기대가 아주 많이 되네요!

그리고 방탄 팬되려면 공부를 많이 해야... 바쁩니다 ㅎㅎㅎ

BTS의 컴백을 기념하는 의미로 우리동네 최고 스시맛집 초밥을 포장해왔어요.

운동겸 일부러 멀리 걸어서 다녀왔는데 오늘 너무 습하고 덥네요~

 
방탄소년단(BTS)

10일 방탄소년단(BTS)의 새 앨범 ‘프루프’(Proof)가 공개됐다.

지난해 7월 발표한 싱글 ‘버터’(Butter)에 이어 11개월 만이다.

싱글이 아닌 앨범 형태로는 2020년 11월 ‘비’(BE) 이후 1년 7개월 만이다.

이들의 소속사인 빅히트 뮤직은 “‘프루프’는 올해 데뷔 9년을 맞는 방탄소년단이 10년 차 아티스트로 새로운 챕터(장)를 여는 지금 그간의 활동을 되돌아보고 그 의미를 되새기고자 기획된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앨범은 BTS의 과거, 현재, 미래를 담는 콘셉트로 3장의 CD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옛 투 컴’(Yet To Come), ‘달려라 방탄’, ‘포 유스’(For Youth) 등

신곡 3곡을 포함해 총 48곡이 수록됐다.

반응은 BTS답게 즉각적이고, 폭발적이다.

‘옛 투 컴’은 발매 1시간 만에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 톱100 1위에 올랐다.

벅스와 지니 등 각 실시간 차트에서도 어렵지 않게 1위를 기록했다.

앨범 수록곡 ‘본 싱어’, ‘달려라 방탄’, ‘포 유스’ 등도

차트 최상위권에 올랐고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옛 투 컴’ 뮤직비디오는 1시간 만에 800만 조회 수를 돌파했다.

하지만 신보는 빅히트 뮤직 모기업인 하이브 주가엔 힘을 싣지 못했다.

그동안 BTS는 해외 공연 재개, 미국 백악관 방문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지만,

하이브 주가에 큰 호재로 반영되진 않았다.

하이브는 이날 전날보다 1.76% 하락한 22만3500원에 거래를 마쳤다.

지난해 11월 최고점(42만1599원) 대비 반토막(-46.98%)이 났고,

연초 대비 36% 떨어졌다.

하이브 주가 하락의 가장 큰 요인은 BTS의 병역 문제 관련 불확실성이 꼽힌다.

현재 국회에는 BTS처럼 국익 기여도가 높은 대중문화예술인이 봉사활동 등으로 병역을 대체할 수 있게 하는 병역법 개정안이 올라와 있다.

하지만 이 법안은 아직 상임위인 국방위원회의 문턱도 넘지 못한 상태다.

1992년생으로 올해 말까지 입영이 연기된 BTS 맏형 진은 이 법안이 통과되지 않으면 내년 초 군대를 가야 한다.

이후부터 BTS 멤버의 입대가 시작되면 ‘완전체’ 활동이 장기간 중단된다.

이기식 병무청장은 지난달 17일 열린 국회 국방위원회 전체회의에서 BTS 병역특례법에 대해 “우리나라 병역 환경,

병역 자원이 절벽에 부딪혔다고 하고, 우리나라 청년들의 화두는 ‘공정’”이라며 “공정성과 형평성, 사회적 의견 수렴 등을 고려해서 이런 제도가 적합한지를 현시점에서 재검토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보충역 대체 복무 제도가 지금까지는 축소됐는데, BTS를 계기로 화두가 됐다”며 “전반적인 제도를 검토하고 앞으로 병역 자원이 부족한 것을 관점으로 국민적 의견을 수렴해서 검토할 필요가 있다”고 설명했다. 

 
BTS (방탄소년단) 'Yet To Come (The Most Beautiful Moment)'

방탄소년단(BTS)이 10일 오후 새 앨범 '프루프(Proof)'를 발매한 가운데 멤버 각자가 찍은 신곡 티저 영상이 모두 유튜브 조회수 100만뷰를 넘기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9일 자정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새 앨범 '프루프'(Proof)의 타이틀곡 '옛 투 컴'(Yet To Come)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민을 비롯해 제이홉, 진, 정국, RM, 슈가, 뷔 등 멤버 각자가 신곡 티저 영상을 각각 찍었다.

멤버들은 사막을 배경으로 다른 곳을 보다가 약간의 아련한 미소를 짓고 시선을 카메라 쪽으로 돌리는 포즈를 하고 있다.

사막과 대비되는 흰 상의를 입고 멤버들이 투명한 피부가 돋보인다.

각 멤버들 영상 별로 조회수를 보면 제이홉 185만회, 진은 199만회, RM은 183만회, 슈가 204만회, 뷔 331만회, 지민 265만회를 기록했다.

10일 '옛 투 컴'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3시간 만에 조회수가 1343회를 넘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이날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신곡을 내고 컴백했다.

오는 13일 오후 9시 유튜브로 진행되는 '프루프 라이브'(Proof Live)를 통해 신곡 첫 무대를 선보인다.

이후 엠넷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SBS TV '인기가요' 등에 출연할 예정이다.

 

어디 본 듯한 옆태가…콧대가 말해주네, 뷔라,,,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지난 2일 오후 서울 용산 CGV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브로커'(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

제작 영화사 집) VIP시사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기분 좋은 날 되시길요~

 

#방탄소년단 #BTS #아미 #새앨범 프루프(Prooof)발매 #신곡 Yet To Come (뮤직비디오 공개) #달려라방탄 #For Youth #방탄소년단(BTS) #새 앨범 '프루프'(Proof) 공개 #지민 #제이홉 #진 #정국 #RM #슈가 #뷔 #멤버 각자 신곡 티저 영상 #타이틀곡 #옛 투 컴' 발매 1위 #엠넷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SBS TV '인기가요 #각 멤버들 영상 별로 조회수 #제이홉 185만회 #진은 199만회 #RM은 183만회 #슈가 204만회 #뷔 331만회 #지민 265만회를 기록 #병역 #보충역 대체 복무 제도 #타이틀곡 '옛 투 컴'으로 또 한번 희망 메시지 #BTS 9주년 데뷔일에 유튜브서 '프루프 라이브' 예고 #방탄소년단 신곡 '달려라 방탄' 예고 #방탄소년단 BTS 새앨범 프루프(Prooof)발매 #신곡 Yet To Come (뮤직비디오 공개) 달려라방탄 #신곡 3곡 #Yet To Come (The Most Beautiful Moment) #달려라 방탄 #For Youth #어디 본 듯한 옆태가 #콧대가 말해주네 뷔라 #방탄소년단 컴백 D-DAY #지난 9년 여정 #챕터1 마무리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컴백날이 밝았다 #방탄소년단은 10일 오후 1시 데뷔 후 9년의 역사를 담은 앤솔러지(Anthology) 앨범 '프루프(Proof)'를 발매한다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발매는 지난해 7월 9일 싱글 CD '버터(Butter)' 이후 약 11개월 만이다 #방탄소년단의 과거와 현재 미래에 대한 멤버들의 생각을 담은 곡들로 채워진 새 앨범 '프루프'는 총 3장의 CD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옛 투 컴(Yet To Come The Most Beautiful Moment) #포 유스(For Youth)'까지 신곡 3곡과 역대 앨범의 타이틀곡 #일곱 멤버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솔로곡 #유닛곡 #미발매곡 #스페셜 버전 #3장의 CD에 총 48곡이 담겼다 #방탄소년단 RM은 "신곡을 처음 공개할 때는 늘 그렇듯 떨린다

 

***~^0^~ 다른 youtu.be 영상보기,

아래 클릭 or enter 치시면 시청 하실수가 있읍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NCZRbUDsmBBKCau3SveIKg

https://youtu.be/t80qrP02Cw8

https://youtu.be/_Cavpa4SU3U

https://youtu.be/-nLWQlBUux0

https://youtu.be/VZJSvCmJepM

https://youtu.be/oHP9tIUIR7U

https://youtu.be/oHP9tIUIR7U

https://youtu.be/6ua00dP8o8c

https://youtu.be/v6GSsUCY_Iw

https://youtu.be/fN_0uy4KKwE

영상을 재미있고 의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좋아요' 그리고 '알림 설정'을 꼭 누르셔서 다음 영상도 함께 해주세요.

^^ 영상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은 무료입니다,

구독 좋아요 누르시면 조금이나마 어렵고 불우한 이웃에게 큰힘이 됩니다ㅡ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격려 부탁 드립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 ♡ 대단히 감사합니다.. -^0^- ,,,. 돈 대박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검찰, '쯔양 협박 혐의' 유튜버들 오늘(11일) 수사 착수..'고발 당일' 이례적,쯔양, 5년간 조용한 기부…보육원장 “그간 힘든 내색 전혀 없었다”"두 아들 건다"던 유튜버, 쯔양 협박 비난에 "절대 그냥 못 죽지"쯔양 폭행·협박·갈취하던 前 남자친구, 극단적 선택… 고소 사건 종결,,,

"검찰, '쯔양 협박 혐의' 유튜버들 오늘(11일) 수사 착수..'고발 당일' 이례적,쯔양, 5년간 조용한 기부…보육원장 “그간 힘든 내색 전혀 없었다”"두 아들 건다"던 유튜버, 쯔양 협박 비난...